어사이드 닫기

(주)에듀올랩

0

COMMUNITY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CS CENTER

    • 02-6333-2591
    • MON-FRI : AM 09:00 - PM 06:00
    • LUNCH    : PM 12:00 - PM 01:00
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
    BANK INFO

    • 국민은행 486801-01-449470
      HOLDER : (주)에듀올랩

    SOCIAL NETWORK

    MENU

    자주묻는질문

    • ☞ 마이페이지 > 주문/배송 내역 > 상태에서 확인 가능

      ㆍ키즈에듀티비몰에서는 상품 발송시 발송완료 안내를 문자로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  ㆍ마이페이지 > 구매목록 >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ㆍ 운송장 등록 후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 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,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  (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,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

      1. CJ 대한통운 : 1588 - 1255
      2. 로젠택배 : 1588 - 9988
      3. 롯데택배 : 1588 - 2121
      4. 한진택배 : 1588 - 0011  
      5. 경동택배 : 080 - 873 - 2178
      6. KGB택배 : 1577 - 4577 
      7. 동부택배 : 1588 - 8848
      8. 합동택배 : 080 - 877 - 8202  
      9. 우체국택배 : 1588 - 1300
      10. GTX로지스 : 1588 - 1756
      11. 대신택배 : 043-222-4582
      12. 일양로지스 : 1588-0002
      13. 천일택배 : 031-462-1001 (서울,경인) / 055-371-2200 (부산,경남) / 053-353-8911 (대구,경북)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062-361-2340 (호남,제주) / 042-284-1006 (대전,충청) / 033-743-1007 (강원)
      14. 고려택배 : 031-240-2400
      15. 건영택배 : 031-460-2700 (서울,경기) / 051-645-3351 (부산) / 053-345-3001 (대구)


  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       1:1문의하기>

    • [포인트 및 이벤트]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5

      √ 주문/결제 페이지의 [쿠폰사용] 버튼 선택 > 적용가능 쿠폰 선택 후 [적용] 버튼 클릭

      ㆍ상품페이지 내 [할인쿠폰 발급] 버튼이 확인되는 상품이라면,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.

      ㆍ주문/결제 페이지의 [쿠폰사용] 버튼에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선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ㆍ할인쿠폰에 따라 사용조건이 상이하기 때문에, 마이페이지 > 할인쿠폰에서 보유중인 할인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  ㆍ할인이 적용된 일부 특가딜 상품 또는 특정딜에는 쿠폰사용이 어렵습니다.
       

  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       1:1문의하기>

    • ☞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.
      교환은 동일한 상품에 한하여 색상/사이즈 등의 옵션 변경만 가능합니다.
     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수령한 상품 반품 후 신규주문 부탁 드립니다.


  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       1:1문의하기>



    • ☞ 마이페이지 > 구매목록 에서 주문취소 가능




      1) 배송준비중/신규주문
      - 판매자 측의 주문확인 전으로 마이페이지 > 구매목록에서 직접 취소 가능
         (일부 상품의 경우 즉시취소 어려울 수 있어 1: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)

      2) 상품출고대기/상품준비중 
      - 협력사(판매업체)에서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한 상태로,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. 
      - 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,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  - 마이페이지>구매목록 페이지에서 취소신청 버튼 클릭
      (일부상품의 경우 취소신청이 어려울 수 있어 1: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)

      3) 상품출고, 배송중, 배송완료
      -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,
        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>취소/교환/반품신청에서 반품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.
      -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,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       1:1문의하기>

    • [상품관련] 상품 문의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   

      번호: 2

      • qusest.png (538Byte)

      ☞ 상품페이지 > 문의 가능



      상품정보, 상품출고일정 확인, A/S 등의 문의는 해당 [상품페이지 > 상품문의 쓰기] 에서 직접 문의하실 수 있으며,


      마이페이지 > 나의 상품문의에서 질문 및 답변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  추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, [마이페이지 > 1:1문의] 로 접수해주시면 위메프에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    •  ☞ 결제수단별 환불 기간 상이

      환불 접수 완료 후,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.
      (반품환불은 상품 회수>업체 입고>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        - 신용카드 : 2 영업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(페이코,케이페이,페이나우 등 간편결제 동일)

        - 체크카드 : 2 영업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

        - 무통장입금 : 2 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
           (Ex. 9월 14일(금) 즉시취소/취소/환불 승인 > 9월 18일(화) 이내 환불신청 계좌로 반영)


  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, 1: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.
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TOP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